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게임 이야기

오버워치 황금 돼지의 해, 2019/1/25 패치!

by 바바밤이 2019. 1. 25.
반응형



오버워치 황금 돼지의 해, 1월25일 패치 내용 입니다.


1. 밸런싱

기본적으로 밸런스 패치는, https://general-store.tistory.com/19 이 글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PTR 패치 내용, 분석)

패치 노트를 보니, PTR때의 내용과 달라진 점이 없는듯 합니다.



2. 이벤트용 모드

부산 맵의 깃발 뺏기 모드 버전맵.

깃발 뺏기 경쟁전 시즌2

... 이게 전부입니다 ㅋㅋㅋ 쫌 실망스럽네요. 새로운 이벤트 모드가 나온지 언제인지 기억도 없는...



3. 새로운 스킨!!!

사실 이게 메인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장군 브리기테



산예 오리사



관우 라인하르트



여포 리퍼



제갈량 젠야타



장비 토르비온



홍길동 트레이서 (!!)



황충 한조


개인적으로는 리퍼, 젠야타, 한조 스킨이 맘에 드네요.

컨셉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국지에 맞추고, 한국 홍길동을 더해서 잘 보이려는(?) 의도가 보이는듯 하기도 합니다ㅎㅎ


스크린샷에 나와있는것 처럼... 돈이 1200밖에 없는 관계로

내일부터 돈, 상자 모으기에 들어가야 할 것 같네요.


다들 신스킨 많이 뽑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