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이야기/마비노기 기타 정보

마비노기 발레스 도둑잡기 3주차...!

by 밤이__ 2019. 1. 3.
반응형


마비노기 발레스 도둑잡기 3주차가 시작되었습니다


1주차는 따라가서 돈주머니 떨굴때까지 때리기

2주차는 따라가면서 나오는 도둑 친구들(?) 잡기

그리고 3주차는....


.

.

.


도망쳐서 '변신'으로 숨은 도둑잡기입니다...ㅋㅋㅋㅋ

제가 엘프라서 그런지 몰라도 도둑과의 거리가 그렇게 멀어지지 않더군요

그냥 계속 따라다니다 보면..




이렇게 마지막 위치쯤에서 뭔가로 변신합니다ㅋㅋㅋ 너무 티나는거 아니니




이렇게 변신하기도 하구요...



팁을 드리면,


1. 서포트 퍼핏이 있으면 혹시 놓치더라도 마지막 위치를 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도둑이 변신한 상태에서는 펫을 타고 찾으러 다닐 수 있습니다.



이렇게 5번(?)정도 잡으면 완료되는데... 1,2주차보다 오래걸리는거 같네요.



크리스마스 미니곰을 향해... 귀찮아도... 다들 힘내세요 마지막주입니다 ㅎㅎㅎ


++ 완료하고 나면 받는 펫 소개!

https://general-store.tistory.com/1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