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이야기/마비노기 기타 정보

마비노기 패치 내역 정리 (1/10/2019)

by 밤이__ 2019. 1. 10.
반응형



2019년 1월 10일 마비노기 패치 내용 정리


1. G23 템페스트 2부 업데이트


거친 폭풍의 모략 - 밀어치는 폭풍우 -

G23 메인스트림 2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스토리 진행 이외에도 여러가지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1) 도시 수해 복구 퀘스트의 공헌도에 따라 보상이 생겼습니다.



(2) 신규 지역, 스쿠압틴이 추가되었습니다.


(3) 새로운 특성, [상태 지원] [재생의 영역] [힘의 결속] 3가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4) G23 2부를 클리어하면 G23 한정 굿즈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카라젝의 모험 상자 리뉴얼


카라젝 상자가 새로운 구성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의장들 입니다.

이외에도 라멜라 세트, 롤러 스케이트, 여명 얼음파편 켈로나 등이 키트에 들어있습니다.

http://mabinogi.nexon.com/ItemShop/prob.asp (새 키트 구성과 확률표)



3. 루루 코인을 모아라 이벤트. ( ~2/14 점검 전 까지)



약 한달간 계속될 이벤트 입니다.

얻은 루루 코인 100개로 주 5회 '파댜루루의 감사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코인들로는 노트북, 아이폰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감사 상자 구성품중에 새로운 실린더, 너클, 핸들등이 있습니다.


.

.

.


1. G23도 두번째까지 업데이트 되어 전체 공개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보다 새로운 지역 추가라니... 다음 업데이트가 더욱 기대되네요!

저는 아직 G23을 시작하지 않았는데, 슬슬 시작해볼 때가 된것 같습니다. 


2. 카라젝 키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경매장에 매물이 늘어날 것을 생각하니 기쁩니다ㅎㅎ

신규 의상이 취향은 아니지만... 구성품들중에 건질게 많아 보이네요.

키트를 안사시는 분들도 며칠 기다려보시면 경매장에 싼값에 유용한 템들이 많이 올라올테니 기다렸다가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 루루 코인 이벤트는 마비노기에서 자주있던 종류의 이벤트네요. 접속자 수를 늘리기 위한 접속 유지까지... (ㅠㅠ)

그리고 파댜루루의 감사 상자 내용물 중 새로 업데이트 될 실린더, 핸들, 너클이...!

비 인기 재능이 업데이트 된다고 했는데, 그 암시인듯 합니다.

여러 재능을 살려 주려는 업데이트는 매우 바람직하네요.


4. 이번 업데이트 내용이 매우 알찹니다. 마비노기 모바일 전에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

연어 분들도 많이 돌아오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