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이야기/마비노기 기타 정보

마비노기 패치 내역 정리 (1/17/2019)

by 밤이__ 2019. 1. 17.
반응형


2019년 1월 17일 마비노기 패치 내역 정리


물을 뜰 때, "메이킹 마스터리" 랭크에 따른 성공률 보정을 받습니다!

맨날 물 뜰때마다 (삶은 감자 만들때...) 자꾸 실패 떠서 짜증이 이만 저만이 아니였는데... 드디어 패치를 ㅠㅠ


밀가루, 보릿가루, 옥수수 가루 번들이 가능해집니다. 옥수수 가루를 번들로 상점에서 판매합니다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이번 메인 스트림 G23에 옥수수 가루가 쓰이나요...?

저는 평소에 딱히 쓸일이 없던 아이템들이라 약간 쌩뚱맞게 느껴집니다.


이외에 여러 가지 오탈자, 버그가 몇가지 패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키트, 세인츠 가디언 박스 출시



새로운 중갑옷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성능에는 별 관심이 없지만... 일단 따져 보면, 

장비 자체의 방어 보호가 굉장히 높게 되어있지만, 현재 개조가 안되서 종결템들에 못미친다고 합니다.


의장으로써 보면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인게임에서 봐야 알겠지만, 여성용 옷이 꽤 슬림하게 잘 나와서 이쁜듯 합니다.

그리고 간만에 마비노기 분위기에 어울리는(?) 옷이 나온것 같네요.




새로운 외형의 장비 외형들도 같은 테마로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서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번 키트의 가장 고마운점은,

새로 나온 방어구의 나올 확류이 0.02퍼센트라는것! 생각보다 높다!....


그리고 이번엔 키트를 열 때 마다 포인트를 줘서 A~S급 확률이 높은 상자를 준다고 합니다.

키트를 안열어봐서 모르겠지만, 16포인트마다 1개씩 준다는데 키트1개에 1포인트씩 주는게 아닐까 합니다.


확률은 http://mabinogi.nexon.com/ItemShop/prob.asp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 키트에서 풀린걸 확인해보니,

스페셜 체인슬래셔 에아렌의 의상이 있네요. 체인 종결을 노리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특이점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 파 검 외형 주문서 이런거 평소에 써보고 싶었는데 사게 팔것 같다 이정도...?


다들 키트 많이 사셔서 싼값에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

.

.

(모든 이미지들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