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이야기/마비노기 기타 정보

마비노기 패치 주요 내용 정리 (1/24/2019)

by 밤이__ 2019. 1. 24.
반응형


2019년 1월 24일 패치 주요 내용 정리


1월 24일에는 세공 도구 내용을 위주로 패치가 되었는데...


1랭크의 아이템에 "신비로운 세공 도구"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옵션이 20레벨까지 상승했습니다!

(신비로운 세공 도구 = 신세공, 고급 세공 도구 = 고세공)


이전에는 신세공으로는 1랭크여도 최대 옵션의 60퍼센트 까지밖에 안나왔는데, 이번패치로 인해 20레벨 세공까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물론 확률은 캐쉬 아이템인 고세공 보다는 낮다고 하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슈터 체인등의 몇 재능은 패치전에도 신세공으로 20레벨이 나왔었는데, 이번 패치로 모든 재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기존에 20레벨이 가능했던 재능의 세공 레벨 확률이 손해를 본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이 약간 들기는 합니다. (물론 같을 지도 모릅니다. 정확한 확률은 공개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 패치로 인해 신세공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들 교역 많이들 하실거같네요ㅎㅎ (수정노기만 할수도 있지만...)

아래 링크는 제가 적은 일반 교역 가이드 입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가치가 상승할 신세공을 위해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general-store.tistory.com/28



마비노기 실행시, 클라이언트 해상도가 모니터에 맞는 해상도의 창모드로 실행됩니다.

항상 창모드로 게임을 해서... 평소 전체화면으로 했어도 창모드로 실행된다는 뜻인지, 아니면 창모드로 실행시 모니터 해상도에 맞는 창모드 사이즈로 실행된다는 뜻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다른 패치 내용들은 대부분 버그 픽스 정도입니다.

이번 패치로 세공아이템들의 가격에 꽤 변화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고세공 가격도 쫌 떨어졌으면... 1랭크로 올리기 쉽게 ㅠㅠ



반응형

댓글